> 고객센터 > 이용안내  
 
 


회원가입
anylock은 모든 회원 (비회원 포함)이 상품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쇼핑때마다 번거롭게 구매자 정보를 입력하시는 번거로움을 줄일수 있으며
또한 다양한 혜택(마일리지, 포인트적립, 쿠폰제)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수정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부분은 변경가능하며 회원 정보 수정을 통해 자유롭게 회원의 신상정보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신청히 가능하며 확인 후 바로 탈퇴 처리해 드립니다.
회원탈퇴는 탈퇴신청후 2~3일 정도 걸리며 탈퇴 처리 완료후에는 회원님의 모든정보가 삭제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보유하고 계셨던 포인트 및 주문내역 등이 모두 삭제됩니다.
   
   
 
대금결재방법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 결재만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아래의 계좌 중 한 계좌로 입급해 주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699601-04-029190

(주)대성하이텍

 
 
상품대금을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확인된 이후에 배송을 해드립니다.
주문자의 성함과 입금자의 성함이 같아야만 신속한 확인이 가능하며 대리 송금시에도 주문자의 성함을 꼭 추가해서 적어주십시오.
   
   
상품 상세 정보
상품목록에서 상품을 선택하시면 상품 상세 정보가 나옵니다.
상품명, 상품코드, 가격, 상품소개, 확대보기 등의 정보가 있으며, 수량은 입력창입니다.
[수량 입력창]에는 주문하실 상품의 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상품에 따라 최소 수량 단위가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동일 혹은 유사 상품중에서도 가격차이가 있어서 가격구분을 두어 가격을 선택하도록 해놓은 상품이 있습니다.
수량을 입력하신 다음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시면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깁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시면 장바구니화면이 나와 주문하신상품의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담긴 해당상품의 정보가 사라집니다.
[장바구니비우기] 는 지금까지 장바구니에 담아 두신 상품 모두를 삭제하게 됩니다.
[쇼핑계속하기] 는 해당상품의 정보는 장바구니에 그대로 저장하고 계속 쇼핑할 수 있게 됩니다.
[주문하기] 는 지금까지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을 주문하게 됩니다.
 
주문하기
[주문하기]에는 주문하신 내역과 주문자 정보, 수령인 정보, 인쇄정보 등으로 구분됩니다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시고 맞다면 계속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내역을 변경하시려면 장바구니에서 수정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정보를 기본적으로 입력해 주시고, 주문자와 수령자가 다를 경우 수령인정보도 입력해 주셔야 정확하게 배송이 됩니다.
결재정보에는 입금자명과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배송방법
anylock는 우체국택배 (1588-1300)을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 가능지역과 배송 소요기간
일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확인일을 기준으로, 1~4일 소요 됩니다.
단, 제작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제작기간을 포함해 7~10 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주말 또는 공휴일이 있을 경우 1~2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과정에 차질이 생겨 늦어질 경우에는 고객님께 메일이나 전화로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비용
택배비용은 제품 구매시 2만원원 이하시 2800원 이며, 2만원원 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배송 됩니다.
   (단, 도서지방 추가 될수 도 있습니다.)
배송 가능지역과 배송 소요기간
배송후 14일 이내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은신 후 14일 이내,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가격'을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반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우송료는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하며, 상품은 받으신 당시 그대로여야 합니다.)
   
   
반품 절차 반품하실 상품은 우편등기, 택배 등을 이용하여 홈페이지 하단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우송도중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시기 바라며, 겉봉에 주문번호와 함께
예) ‘ 반품 운동복 ’ 등으로 상품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상품이 도착하는 대로 상품 대금을 환불해드립니다.
※ 온라인 입금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계좌로 처리됩니다.
파손 되거나 불량 상품 등이 배달되었을 경우 연락주시면 즉시 교환해드리며, 고객께서 부담하시는
추가 우송료는 없습니다.
단. 제품 결함으로 인한 반품이 아닐 때는 포장, 발송 및 반송비용은 소비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파손 상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메일(ebiz@emajor.co.kr)을 주세요.
전화: 053-593-5663 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